검색

2013 기아대책 스톱헝거 발대식 및 후원콘서트
보도1국   |   2012-12-26

기아대책천안지역회(회장 맹상복 목사)에서는 신년 1월 2일(수)저녁 천안성결교회에서 2013 기아대책 스톱헝거 발대식 및 후원콘서트(준비위원장 한익상 목사)를 연다. 지금도 5초에 1명, 하루에 1만 8천명의 어린이들이 빈곤과 굶주림으로 죽어가는 이 때 전 세계 빈곤퇴치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한 발대식에는 ‘소울싱어즈’, ‘유은성’등이 출연하게 된다.

 

준비위원장 한익상 목사는 “가난과 굶주림으로 하루에 1만 8천명이 죽어가는 지구촌 기아의 현실과 실상을 알리고 지구촌 굶주린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며 충남 지역 내 저소득층 난방비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대책은 1989년 국내 최초로 해외를 돕기 위해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NGO로서 북한을 포함한 전 세계 굶주린 이웃들의 생존과 자립을 위해 긴급구호 및 개발 사업을 지원함과 동시에, 복지법인 기아대책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운영, 아동결연, 결식아동 지원, 실직노숙자 및 노인 무료급식, 긴급구호와 같은 국내 복지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 82개국에 약 1,320명의 기아봉사단을 파견하여 지원국가의 개발을 돕고 있고 'Stop Hunger'는 심각한 식량위기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국가의 빈곤해결을 위한 식량지원캠페인으로 'Stop Hunger'를 진행하고 있다.

 

즉 유엔새천년개발목표(MDGs)의 첫 번째 ‘절대빈곤과 기아퇴치’달성을 위해 하루 1.25달러 미만으로 살아가는 세계 절대빈곤인구를1% 줄이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행사의 사회는 김혜은, 김동균이 맡고, 게스트 권오중, 출연진으로는 소울싱어즈, 유은성 등이 나서게 되며 이번 공연 및 광고수익금 전체는 2013년 식량지원금 및 충남 지역 내 저소득층 난방비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된다.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뒤로가기 홈으로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기독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