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대전충청지역 목회자부부초청 교회부흥세미나
이기복 감독, 서길원 목사 등 강사
문인창 편집국장   |   2012-05-22

개척·미자립교회 자립화 운동 전개


대전충청지역 미자립교회들의 자립화를 위한 ‘목회자부부초청 교회부흥세미나’가 오는 6월 4일(월) 공주 리버스컨벤션 내주은 선교센터(충남 공주시 금성동 174-5번지)에서 열린다.

공주시성시화본부(본부장 윤애근 목사)와 주은라파스선교회(회장 이웅재 장로)에서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건강한 교회 성장하는 교회’란 주제로 200명을 선착순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이기복 감독(하늘문교회 담임)이 ‘목회자의 정체성과 교회성장의 방안’이란 주제로 첫 강연을 인도하고 서길원 목사(상계교회 담임)가 ‘영성계발과 교회부흥’, 정인교 박사(서울신대 설교학 박사)가 ‘교회와 성도를 살리는 설교’, 김춘실 사모(상계교회 사모) 가 ‘사모의 아름다운 영성’이란 주제로 각각 강연을 인도한다.

세미나와 관련해 주은라파스선교회 회장 이웅재 장로는 “상계교회에서 매년 개척교회 및 미자립교회 자립화를 위한 운동을 8년 정도 하고 있는 이번에 그 사역을 주은라파스선교회와 공주시성시화운동본부, 하늘문교회 등에서 지원해 열게 됐다”며 취지를 밝혔다.

그는 또 “공주지역에는 미자립교회들이 200여개 교회 정도 있으며 이들 교회는 10명 미만의 교회들이다”면서 “그래서 이번 세미나가 중요한 것 같다. 공주지역을 중심으로 대전충청지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만큼 향후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비전을 밝혔다.

/문의: 공주제일감리교회 사무실(041-853-7009), 황정환 목사(010-9520-0611), 주은선교센터(041-852-1266)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편집국장=문인창 기자

 

 
뒤로가기 홈으로

주은라파스선교회, 관련기사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기독타임즈. All rights reserved.